필리핀관광청, 2012 대한민국 골프대전 참가

골프산업 트렌드 및 마닐라 클락등 필리핀 골프장

박미경 | 기사입력 2012/03/13 [10:06]

필리핀관광청, 2012 대한민국 골프대전 참가

골프산업 트렌드 및 마닐라 클락등 필리핀 골프장

박미경 | 입력 : 2012/03/13 [10:06]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4일 동안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2 대한민국 골프 대전(Korea Golf Fair 2012)에 참가한다. 이번 대한민국 골프 대전은 올해 9회째 개최되는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 전시회로 골프 산업 트렌드를 제시하는 행사이다.

필리핀관광청은 100만명 관광객 유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 10개의 부스를 설치,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의 다양한 매력과 세계 제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된 팔라완 지역을 중점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 필리핀관광청 _ 클락 코리아CC   

또, 골프 전시회인 만큼 마닐라와 클락 등 필리핀 유수의 골프장 소개를 진행하며 필리핀 지역별 책자도 무료로 제공하여 관광지로써의 아름다움을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필리핀관관청은 필리핀 부스를 찾은 전시회 관람객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 한다.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부스 내 설치된 미니 골프 장에서 게임을 통해 필리핀 쇼핑백과 말린 망고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부스 내 비치 되어 있는 추첨권을 통해 간단한 개인 정보 기입 후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2매(필리핀 항공, 세부퍼시픽 각각 1매 제공) 인천-세부 왕복 항공권 2매(필리핀 항공, 세부퍼시픽 각각 1매 제공)가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어서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최종 당첨자는 행사 기간 중 추첨을 통해 선발 되며 필리핀관광청 홈페이지에 고지와 더불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지사장은 필리핀 마닐라와 클락에 위치한 골프장들은 세계 유수 골프장과 견주어도 손색 없을 정도로 시설이 잘 되어있다고 말하며, 필리핀 부스 방문을 통해 매력적인 필리핀 골프장도 소개 받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하는 등 즐거운 시간 되기를 바란다 고 덧붙혔다.

한편, 2012년 첫 골프 전시회인 대한민국 골프 대전 전시장에는 2012년 신제품을 직접 시타 할 수 있는 시타장과 2012년 출시되는 클럽과 골프 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체험관이 운영된다. 특히 해외관광청과 골프 리조트등이 참여하여 2012년 골프산업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