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에 일본이 소재로 자주 등장하는 이유?

외국인 여행자를 대상으로 일본 호텔 및 료칸 예약서비스

한미숙 | 기사입력 2012/12/24 [09:26]

드라마에 일본이 소재로 자주 등장하는 이유?

외국인 여행자를 대상으로 일본 호텔 및 료칸 예약서비스

한미숙 | 입력 : 2012/12/24 [09:26]
드라마 아이리스, 여인의 향기, 미남이시네요에 공통점이 있다면 바로 일본여행 장면이 있다는 것이다. 드라마에 일본여행이 소재로 자주 등장하는 이유는 제작비를 많이 들이지 않고도 타국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을 수 있기 때문이다.

같은 이유로 많은 여행자가 일본으로 떠난다. 특히 겨울이면 규슈온천여행이나 훗카이도 여행을 가는 사람이 많다. 올겨울, 일본온천여행을 가기로 했다면 가장 먼저 숙박시설부터 예약해야 할 것이다.

경험자에게는 식은 죽 먹기겠지만 일본여행 초보자에게는 여행 사이트를 고르는 것조차 만만치 않다. 이럴 땐 주위의 조언을 듣거나 제대로 경험을 쌓는다는 기분으로 인터넷 사이트, 블로그 등을 꼼꼼히 살펴보는 게 좋다.

한편, 외국인 여행자를 대상으로 일본 호텔 및 료칸 예약서비스, 현지 여행상품 판매, 일본 지역정보 제공 등을 하는 온라인 사이트가 있어 눈길을 끈다. 국내 여행사가 아닌, 올해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일본 최대의 여행사 JTB계열 숙박예약사이트 재패니칸_JAPANiCAN.
www.japanican.com

일본기업 계열사인 만큼, 한국 여행사는 판매하지 않는 일본의 인기료칸 상품, 호텔, 민박 등 6,000곳 이상의 숙박시설 정보를 가지고 있다. 온라인으로 바로 숙박시설을 예약할 수 있고, 요금도 확인할수 있다. 특히 2013년 2월 말까지 100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니, 이 기간 내에 일본여행을 떠나는 여행자라면 활용해볼 만하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2인이 1조가 되어 재패니칸 페이스북의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각각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후 참여한 2인의 이름 및 2개의 페이스북 URL을 페이스북 메시지로 주최 측에 알리면 된다. 만약 페이스북이 없다면 블로그로 이벤트페이지를 스크랩한 뒤, 비밀 댓글로 참여자의 이름과 링크를 남기면 된다.

당첨된 1조(2인)에 한하여 단돈 100엔으로 숙박비 1만엔이 넘는 고급호텔에 묵을 수 있는 숙박권(조식포함)을 제공한다. 단, 100엔 숙박은 1박만 허용된다. 숙박권 유효기간은 이벤트 당첨 후 6개월까지이다. 재패니칸은 이외에도 무료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과거 일본여행에서의 숙박시설 관련 추억담이나 묵고 싶은 호텔과 그 이유를 적은 후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숙박시설을 선택한 후, 그곳에 묵고싶은 이유를 적어서 당첨되면 원하는 곳에서 숙박할 수 있는 2인 1실 무료숙박권 및 각종 상품권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 확인은 한국어 대응이 가능한 현지 고객센터(070-7688-4433)나 이벤트 페이지(
http://goo.gl/ctulD)를 이용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