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크루즈, 조기예약 특별 프로모션

전세계 주요 프린세스 크루즈 노선에 적용하는 이번

박미경 | 기사입력 2013/01/04 [14:18]

프린세스크루즈, 조기예약 특별 프로모션

전세계 주요 프린세스 크루즈 노선에 적용하는 이번

박미경 | 입력 : 2013/01/04 [14:18]
세계 최대의 럭셔리 크루즈 회사 중 하나인 프린세스 크루즈(Princess Cruises)가 2013년에 운항하는 주요 프린세스 크루즈 노선에 대해 조기 예약자를 위한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요금 프로모션은 노선이나 객실에 따라 최고 700달러까지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쯤 크루즈 여행을 생각해 본 여행자들이라면 지금 예약하면 저렴하게 럭셔리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다.

▲ Sapphire Princess in College Fjord Alaska     
  
프린세스 크루즈 지 찬(Gee Chan, General Manager Korea) 한국지역 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승선 기간에 한정된 것이 아니라 1년간 운행하는 주요 노선에 걸쳐 진행 중인 행사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휴가 날짜와 저희 프린세스 크루즈의 운항지와 날짜를 고려하여 원하는 크루즈를 미리 저렴하게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 프린세스 크루즈   

프린세스 크루즈는 현재 알래스카를 비롯하여 유럽과 미주, 남태평양, 아시아, 아프리카 등 전세계 300여개의 항구 도시를 이어주는 100개 이상의 크루즈 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에서 특히  여름에 시원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알래스카 7박8일 일정을 비롯하여 2013년 새롭게 선보이는 14만톤의 로얄 프린세스호로 즐기는 지중해 여행, 루비 프린세스로 여행하는 그리스 군도의 12박13일 일정 그리고 2011년 베스트 일정을 수상한 11박12일의 북유럽 일정을 이번 새해 프로모션 기간에 한국 여행자들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일정으로 선정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