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철마한우불고기축제 개최

4일간에 걸쳐 청정 자연 철마 장전천에서 개최한다고

양상국 | 기사입력 2013/09/29 [09:40]

제8회 철마한우불고기축제 개최

4일간에 걸쳐 청정 자연 철마 장전천에서 개최한다고

양상국 | 입력 : 2013/09/29 [09:40]
기장군은 기장의 대표적 먹거리 축제 중 하나인 제8회 철마한우불고기축제를 오는 2013년 10월 3일(목)부터 10월 6일(일)까지 4일간에 걸쳐 청정 자연 철마 장전천에서 개최한다.

철마의 자랑거리인 천혜의 자연환경과 청정 농·수산물, 한우불고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게 될 이번 축제는 단순한 먹거리 시식을 넘어서서 온 몸으로 느끼는 오감만족 가을여행이라는 행사목표를 정하고 방문객들에게 신선한 한우의 맛을 즐기게 할 뿐만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온 몸으로 직접 체험하고 참여할 수 있는 행사들을 풍성하게 준비한다.

▲ 제8회 철마한우불고기축제 _ 기장군청  

첫날 우공제의 기원제례를 시작으로 개막식 및 축하공연이 이어지고, 김영임의 소리한마당, 아침의 향기 가을콘서트 등 다양한 공연과 한우 달인찾기, 현장노래자랑 등 주민참여행사와 작은시골농장체험, 전통민속놀이마당, 볏집체험, 청정메뚜기잡기, 민물고기잡기, 허수아비 만들기 등 여러 가지 농촌체험행사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또 행사장 여기저기에 추억의 철마한우 포토존을 설치하여 축제장을 찾은 가족과 연인들이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매일 경품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축제기간동안 방문객들에게 (300인분에 한정) 한우육회를 무료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며 또한 통큰 한우고기 할인판매를 통해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를 맛볼 수 있도록 한다. 행사장 한편에선 철마지역의 청정농산물직판매, 철마향토먹거리장터 등을 설치하여 다양한 농산물 판매행사도 추진할 계획이다.

기장군 관계자는 가족들이 즐겁게 함께 할 수 있는 축제로서, 방문객들에게는 아름다운 자연과 풍성한 먹거리가 어우러진 눈과 입이 즐거운 특별한 가을 나들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