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기내 PSP 게임기 대여 개시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제공의 일환으로 PSP?를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7/01 [10:53]

진에어, 기내 PSP 게임기 대여 개시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제공의 일환으로 PSP?를

박소영 | 입력 : 2009/07/01 [10:53]
진에어만의 특색있는 서비스. 실용항공사 진에어 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제공의 일환으로 7월 1일부터 psp? (playstation?portable) 기내 대여 서비스를 시작. 진에어 탑승객의 색다른 기내 엔터테인먼트 이용을 위해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측과 공동마케팅을 실시하기로 하고 기내에서 psp?를 제공하여 승객들이 비행시간 동안 게임 등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로 명명된 본 psp? 대여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탑승권 예매 직후 구현되는 옵션 화면에서 psp? 대여 여부를 선택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탑승편마다 10개씩의 psp?가 탑재되어 신청 순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대여를 희망한 고객은 항공기가 순항고도에 접어든 후 기내 승무원들로부터 psp?와 게임 타이틀 등을 제공받게 되며, 항공기가 착륙 준비를 하는 단계로 접어들어 좌석밸트 착용사인이 들어오면 승무원들이 수거하게 된다.

한편 ‘sky multimedia with psp?’ 서비스의 시험 운영 기간인 7월 한달 동안은 온라인 신청 고객들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8월부터는 정식 서비스가 시작됨에 따라 2천원의 이용 요금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진에어 영업지원팀장은 “실용항공사의 항공기에는 장착되지 않은 개인용 모니터(avod)를 진에어 만의 자유로운 포터블 스타일로 대신하는 기내 엔터테인먼트시스템으로 발전시키겠다”며 “국내선에서는 물론 향후 국제선에 취항하게 되면 비행시간이 길어져 승객들의 이용빈도가 급격히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www.jinai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