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하철 스탬프 투어 실시

8개 다양한 테마코스로 구성, 인증샷 찍어 스탬프 모으면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7/14 [10:38]

서울지하철 스탬프 투어 실시

8개 다양한 테마코스로 구성, 인증샷 찍어 스탬프 모으면

한미숙 | 입력 : 2014/07/14 [10:38]
서울메트로(지하철 1~4호선 운영)와 서울도시철도공사(지하철 5~8호선 운영)는 7월 15일(화)부터 8월 31일(일)까지 지하철을 타고 서울을 여행하는 시민들에게 완주 기념품을 선물하는 서울지하철 스탬프 투어를 펼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인 서울지하철 스탬프 투어는 지하철로 돌아볼 수 있는 서울의 다양한 명소와 문화재를 널리 알리고 시민들의 지하철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서울 지하철을 운영하는 양 공사가 손잡고 마련한 행사다.

양 공사가 머리를 맞대고 개발한 8색의 테마별 코스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새롭고 유익한 서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지하철 여행코스를 모두 둘러보면 전통과 역사의 중심이자 활기와 생동감 넘치는 오늘에 이르기까지 구석구석 다채로운 서울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 스탬프투어 포스터 _ 서울시청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① 스탬프투어 지정역 고객안내센터에서 리플릿을 받아 ② 여행코스마다 관광명소 2곳씩 방문하여 각각 인증샷을 찍고 ③ 해당코스의 지정역 고객안내센터에 인증샷을 보여주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8개의 스탬프를 모두 모은 참여자는 서울메트로 홈페이지(http://www.seoulmetro.co.kr) 또는 서울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http://www.smrt.co.kr)에서 8월 15일부터 기념품을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1,000명에게 투어 완주기념 카드형 USB(8GB)가 주어진다. 기념품 수령은 홈페이지에서 스탬프 투어 지정역 중 한 곳을 신청하여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방문하면 된다. 양 공사 관계자는 이번 스탬프투어 행사를 통해 서울을 여행하는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 며 지하철을 이용해 시원하고 편리하게 서울을 돌아보고 덤으로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