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스포츠 이벤트 전담 기관설립 본격 스포츠 마케팅 시동

스포츠 이벤트 Guam Sports Events Inc 설립 되었다

한미숙 | 기사입력 2014/07/31 [07:53]

괌 스포츠 이벤트 전담 기관설립 본격 스포츠 마케팅 시동

스포츠 이벤트 Guam Sports Events Inc 설립 되었다

한미숙 | 입력 : 2014/07/31 [07:53]
최근 들어 괌에서 개최되는 국제 스포츠 이벤트에 참가하는 해외 방문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괌을 스포츠 및 이벤트 여행지로 마케팅 하기 위한 비영리 사단법인 <괌 스포츠 이벤트 Guam Sports Events Inc_GSE>가 설립되었다.

이번 괌 스포츠 이벤트의 설립은 지난 2년간 괌 국제 마라톤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괌정부관광청, 유나이티드 항공, 괌 국제 마라톤과 괌 싸이클링 대회 사무국, 괌의 대표적인 리조트인 PIC 등이 주축이 되어 이사회가 구성되었으며, 이번 설립을 통해 괌의 자연환경과 수준 높은 서비스, 시설 등이 국제 스포츠 행사를 개최하기에 이상적인 지역임을 알리고, 나아가 새로운 스포츠 및 이벤트를 발굴해서 괌에서 개최하는데 큰 목적이 있다. 또한, 비영리단체인 만큼 모든 행사에서 얻은 수익금은 다양한 자선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 괌스포츠이벤트 이사회 _ 괌정부관광청   

괌 스포츠 이벤트는 이번 설립과 함께 향후 괌 국제 마라톤과 괌 사이클링 대회의 모든 운영을 맡게 된다.  지난 4월에 2회를 맞이한 괌 국제 마라톤은 우리나라 참가자 300명을 포함해 약 2천명이 참가하며 짧은 시간 내에 성공적인 국제 행사로 자리잡았다. 괌 싸이클링 대회는 오는 11월 23일 개최될 예정이며, 이 행사 역시 해외 선수들이 대거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괌 스포츠 이벤트의 벤 퍼거슨 이사는 괌 국제 마라톤의 성공에 힘입어 국제적인 스포츠 경기와 이벤트 개최에 상당한 자신감을 얻게 되었으며, 특히 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고 항공편도 풍부한 한국과 일본 시장이 저희의 주용한 마케팅 시장이 될 것입니다 라고 밝혔다.

▲ 괌 스포츠 이벤트 로고  

괌정부관광청은 그동안 괌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스포츠 및 이벤트 행사를 개최하거나 지원해 왔으며, 금년 상반기에는 괌 국제 마라톤을 비롯하여, 괌 마이크로네시아 섬 축제, 괌 라이브 인터내셔날 뮤직 페스티벌, 괌 BBQ 블록 파티를 개최했으며, 오는 10월 19일에는 코코 하프 마라톤 및 릴레이 대회, 11월 23일 괌 싸이클링 대회 그리고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는 괌 쇼핑 축제를 개최한다. 괌정부관광청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