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감악산 단풍맞이 축제 개최

농·특산물 직거래·체험행사 풍성

한미숙 | 기사입력 2014/10/22 [09:26]

파주 감악산 단풍맞이 축제 개최

농·특산물 직거래·체험행사 풍성

한미숙 | 입력 : 2014/10/22 [09:26]

경기 오악의 하나이며 100대 명산인 감악산 충혼탑 앞 비룡교육대(25사단)에서 10월 25∼26일 이틀간 파주 감악산 단풍맞이 축제 2014이 열린다. 감악산 단풍축제는 각종 문화행사 및 체험행사를 통하여 적성면 주민들의 화합과 오색단풍으로 물든 감악산의 아름다운 절경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12년부터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 3회를 맞이하였다. 축제기간 청정지역인 적성면에서 생산되는 신선한 친환경 농·특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직거래 장터도 개설된다.
 

▲ 파주 감악산 단풍맞이 축제 _ 파주시청   



이번 행사에 감악산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단풍맞이 트레킹,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우유 빨리 마시기, 쌀가마 메고 달리기, 임꺽정 팔씨름 선발대회, 감악 가수왕 선발대회, 승마체험, 아로마테라피, 피자만들기, 마술체험, 국궁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군부대인 25사단의 협조를 얻어 전차, 중화기 등을 전시하는 군수용품 전시 등 다른 축제에서 볼 수 없는 색다른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적성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청정지역에서 생산되는 적성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자연경관이 수려한 명산 감악산을 널리 알려 다시 찾고 싶은 명소로 거듭나고자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