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잎 천연염색체험으로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홍보

오는 31일까지, 한국대나무박물관에서 댓잎 천연염색체험 무료

한미숙 | 기사입력 2014/10/29 [08:10]

댓잎 천연염색체험으로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홍보

오는 31일까지, 한국대나무박물관에서 댓잎 천연염색체험 무료

한미숙 | 입력 : 2014/10/29 [08:10]

대나무의 고장 담양군이 내년 9월 17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개최되는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홍보를 위한 체험행사를 열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 대나무자원연구소는 한국대나무박물관 활성화와 대나무박람회 홍보를 위해 박람회 기간을 새긴 손수건을 활용해 오는 31일까지 댓잎 천연염색체험행사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체험행사는 한국대나무박물관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2015담양세계대나무박람회 기간을 새긴 손수건 1500장을 마련하고, 박물관 입장권 소지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실시하고 있다.

▲ 댓잎천연연색체험 _ 담양군청     



담양은 전국유일의 죽제품 주산지로 한국대나무박물관을 통해 다양한 죽제품의 보전과 전시, 시연, 체험 등 종합적인 기능을 수행하고 있으며, 박물관에 조성된 대나무골 테마공원과 대나무놀이시설은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군은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작년에 전시공간과 카페, 외부 환경정비 등을 실시했으며, 이에 벼룩시장, 특별콘서트 및 기획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한철 소장은 이번 체험행사가 박물관 활성화와 세계대나무박람회 홍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새롭게 변화하고 발전할 한국대나무박물관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 달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