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2014 서울빛초롱축제 참가

11월 7일부터 23일까지 청계천 일대 행사장에 전등 및 홍보부스 설치

한미숙 | 기사입력 2014/11/04 [08:46]

필리핀관광청, 2014 서울빛초롱축제 참가

11월 7일부터 23일까지 청계천 일대 행사장에 전등 및 홍보부스 설치

한미숙 | 입력 : 2014/11/04 [08:46]

필리핀관광청이 7일부터 23일까지 청계천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4 서울빛초롱축제에 참가한다 전했다. 국내외적으로 매년 1천만 명 이상이 찾는 서울빛초롱축제는 등을 매개로 국제문화교류와 예술을 향유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올해 열리는 서울빛초롱축제는 서울의 빛나는 세계 유산을 주제로 하며 필리핀관광청은 백제 화합의 정신을 나타내는 장통교 직전 가교 사이에 필리핀 카피즈 전등을 전시한다.

이번에 축제에서 선보이는 필리핀 카피즈(Capiz) 전등은 필리핀의 큰 명절 중 하나인 크리스마스에 가장 사랑 받는 상징물로 빛에 따라 신비로운 색채감을 뽐내며 화려한 컬러로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켜 관람을 온 많은 시민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 2014 서울빛초롱축제 참가     



또한 필리핀관광청은 축제 기간 동안 광교갤러리에 홍보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필리핀 지역별 안내 책자를 제공하고 건망고, 쇼핑백 등을 받을 수 있는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필리핀관광청 부스에서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세부퍼시픽항공에서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 2매, 에어아시아에서 제공하는 인천- 마닐라/세부/칼리보(선택가능) 왕복항공권 2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필리핀 산 페르난도에서도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빛초롱축제와 비슷한 세계적인 자이언트랜턴 페스티벌이 열린다며 올해 서울빛초롱축제도 우정과 화합의 장이 되어 필리핀을 비롯한 세계인의 축제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