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포항 수산물 한마당 축제 개최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다양한 수산물로 손님맞이 예정

한미숙 | 기사입력 2014/11/06 [08:36]

2014 포항 수산물 한마당 축제 개최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다양한 수산물로 손님맞이 예정

한미숙 | 입력 : 2014/11/06 [08:36]

2014 포항 수산물 한마당 축제가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영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열린다.  포항수협이 주최하고 포항시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포항 수산물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려 관광객 유치로 포항 수산물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판로개척을 통한 어업인의 소득증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 지난해 포항수산물 한마당 축제 _ 포항시청   



행사장에서는 전어, 가자미, 오징어, 돌장어, 고래고기 등 싱싱한 수산물을 다양한 형태로 맛볼 수 있는 30여 동의 부스를 마련해 시식회를 가질 예정이며 깜짝 수산물 경매 이벤트와 회 썰기 대전, 수산물 알아맞히기, 조개까기 왕 선발 등 수산물 축제에서만 느낄 수 있는 행사가 준비돼 있다.

또한 상황버섯, 블루베리, 꽃젓갈 등 농특산품 홍보부스와 관람객 즉석 노래자랑 등 관람객들의 눈길을 끄는 코너를 마련해 수산물 마니아는 물론 가족단위 방문객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항시 수산진흥과장은 축제 기간 중 안심하고 저렴하게 수산물을 맛보고 즐길 수 있다며 다양한 볼거리까지 마련돼 주말 가족나들이 장소로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