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 전문 리조트 ‘푸켓 데스티네이션 스파’

10월31일까지 2박 이용시 1박 무료 제공

이형찬 | 기사입력 2009/07/10 [15:30]

스파 전문 리조트 ‘푸켓 데스티네이션 스파’

10월31일까지 2박 이용시 1박 무료 제공

이형찬 | 입력 : 2009/07/10 [15:30]
전 세계적으로 스파로 유명한 식스센스 리조트 & 호텔의 자랑 ‘데스티네이션 스파’가 10월31일까지 2박 이용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룸타입은 ‘hill pool villa’이며 일일 3회의 스파 전용식단이 제공되며 매일 60분씩 2회의 스파 트리트먼트가 포함되어있다.

식스센스 데스티네이션 스파는 푸켓 국제공항으로부터 동쪽으로 25분 거리에 있는 naka yai island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에서 30분간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여 아포 그랜드항구로 이동하여 5분간 스피드 보트를 타고 리조트로 이동하게 된다.

데스티네이션 스파 리조트의 특징은 스파와 생식 프로그램 명상 프로그램을 통하여 지친 심신을 치료하는 프로그램에 있다. 매일 60분씩 2회로 제공되는 스파는 타이, 에너자이징, 전신, 디톡싱 , 발 마사지 중 자신의 몸 상태와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으며 식사 요법을 통한 웰니스로는 생식 클래스가 운영되며, 스파 클래스, 피트니스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조용한 자연을 벗 삼아 최신 시설에서 받는 건강을 위한 스파 트리트먼트와 피트니스 프로그램 스파는 중
국,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의 네 가지 컨셉으로 구성되어있으며 61개의 풀 빌라와 풀 빌라 스위트는 넓은 공간과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건축되어 있다.

136평 규모의 hill pool villa와 beach pool villa 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전용 버틀러 서비스와 스팀샤워 시설과 개인풀을 이용 할 수 있으며 실외 살라와 명상, 직접 기른 과일, 허브, 오가닉 재료를 이용한 허브 가든 목욕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다.

푸켓까지는 많은 항공사가 매일 취항하고 있으며, tg(타이항공)이용 3박5일 ‘hill pool villa’ 이용 시 250만 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www.adsumasi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