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부다비 관광청, 서울 및 부산 로드쇼 성료

해외 프로모션 이사는 아부다비의 파트너들과 함께 올해도

양상국 | 기사입력 2015/09/03 [07:21]

아부다비 관광청, 서울 및 부산 로드쇼 성료

해외 프로모션 이사는 아부다비의 파트너들과 함께 올해도

양상국 | 입력 : 2015/09/03 [07:21]

아부다비 관광청은 극동 아시아 지역의 아부다비 관광 수요 증진을 위해 지난 8월 25일과 26일 양일에 걸쳐 에티하드항공, 코즈모 트래블, 마프락 호텔과 함께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했다. 이번 아부다비 관광청 로드쇼는 주요 업체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무바락 알 누아이비 아부다비 관광청 해외 프로모션 이사는 아부다비의 파트너들과 함께 올해도 한국을 방문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본 로드쇼를 통해 한국 여행 업계와의 협력을 증진하고, 새로운 상품 판매 기회를 찾는 아부다비와 한국의 여행업 파트너 모두가 상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그는 이어 고무적인 점은 아부다비 호텔에 투숙하는 한국인 방문객 수가 증가 추세에 있으며, 2014년 14,000명을 돌파했다는 점이다. 또한 2015년 첫 6개월 동안 한국인 방문객 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15% 증가한 바 있다고 전했다.

▲ 아부다비 관광청 로드쇼 내 아부다비 소개 프레젠테이션 _ 아부다비 관광청  



아부다비 및 알아인의 코즈모 트래블 제너럴 매니저 아프마드 엘 모스피는 한국 방문객의 숫자가 25% 가까이 증가한 것에 맞추어,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아부다비 문화 스포츠 상품을 내년에 런칭할 계획이다. 아부다비가 여행객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는 목적지가 되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마프락 호텔은 스페셜 판다지아 룸과 새롭게 단장한 레크레이션 시설을 홍보했으며, UAE와 한국간의 교역 확대로 인해 더 많은 수요가 기대되며 2015년에서 2016년 동안 한국인 방문객 수가 5%에서 8%로 증가할 것이라 예상한다 고 전했다.

▲ 아부다비 관광청 로드쇼 참가자 단체 사진   



아부다비 관광청은 에티하드항공을 비롯, 다양한 현지 파트너들과 함께 2013년부터 3년 연속 한국을 방문하여 여행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로드쇼를 개최해왔으며, 작년에 이어 모든 참석자들을 위해 아랍어 캘리그라피, 헤나 페인팅, 에티하드항공 승무원과 함께 하는 즉석 사진 촬영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