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큐슈여행은 JR큐슈레일패스 하나로 해결

코레일에서 JR큐슈레일패스와 레일쉽 구매시 최대 12만원 절약

양상국 | 기사입력 2015/09/06 [08:11]

일본 큐슈여행은 JR큐슈레일패스 하나로 해결

코레일에서 JR큐슈레일패스와 레일쉽 구매시 최대 12만원 절약

양상국 | 입력 : 2015/09/06 [08:11]

코레일이 일본 큐슈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철도승차권 JR큐슈레일패스 판매 3주년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레일에서 JR큐슈레일패스를 구입하면 할인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JR큐슈레일패스를 7%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공항철도 직통열차 운임 할인(8,000원→6,900원)도 받을 수 있다.

특히 KTX와 일본행 여객선을 함께 이용하는 레일쉽을 이용하면 KTX승차권, 선박승선권을 따로 구입했을 때 보다 30∼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레일쉽과 JR큐슈레일패스를 함께 이용해 큐슈를 여행한다면, 주말 기준 최대 12만원 넘게 왕복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는 셈이다.

▲ JR큐슈패스 포스터 _ 코레일     



일본여행에 필요한 110V 전원 어댑터, 레일패스 가이드북, JR큐슈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JR큐슈레일패스는 일본 큐슈 여행을 위한 외국인전용 철도패스로, 사용기간 동안 신칸센·보통열차뿐만 아니라 유후인노모리로 유명한 JR큐슈의 다양한 관광열차까지 한 장의 패스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한편 최근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이 부산역 인근으로 확장 개장함에 따라 KTX와 선박을 이용하여 보다 편리하게 일본 여행을 다녀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www.letskorail.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