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우포늪 생태관광여행 인 우포 인 한마당 축제개최

신비를 머금은 철새들의 휴식처이자 사람도 자연의 일부가 되는

양상국 | 기사입력 2016/10/20 [07:27]

창녕군, 우포늪 생태관광여행 인 우포 인 한마당 축제개최

신비를 머금은 철새들의 휴식처이자 사람도 자연의 일부가 되는

양상국 | 입력 : 2016/10/20 [07:27]

태고의 신비를 머금은 철새들의 휴식처이자 사람도 자연의 일부가 되는 생태관광지 우포늪 일원에서 생태관광여행 인 우포 인 행사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우포늪과 우포늪생태체험장(대합면 주매리)일원에서 열린다. 인 우포 인은 환경부에서 지원하는 생태관광지역 지정·육성사업의 하나로 창녕군이 주최하고 (사)창녕우포늪생태관광협회에서 주관하는 생태관광여행 한마당 행사다.

 

 

▲ in 우포 人 홍보물 _ 창녕군청     



이번 행사는 분야별 전문가의 참여로 우포늪 생태관광 활성화 방안을 고민하는 자리와 우포늪 인근 마을주민이 주축이 되어 창녕군민과 도민이 함께하는 창녕 우포늪생태관광의 추진방향을 모색하는 장이 될 것이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 우포늪 생태관광여행 인 우포 인 한마당 행사는 우포늪생태체험장에서 열리는 자연미술 설치, 아트 워크숍, 더 우포 展, 책 듣는 우포, 감성쑥쑥! 생태체험교육, 우포 햇살 장터 등과 우포늪에서 진행되는 생명의 늪 우포를 거닐다, Silence! 우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가을빛 채색으로 물들어 가는 우포늪에서 가족들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우포늪의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사람과 자연을 만나는 우포늪 생태관광여행을 떠나보시길 추천한다.
우포늪 생태관광여행 인 우포 인은 민간 중심으로 개최해 우포늪 생태관광 활성화와 마을주민과 전문가 및 도민이 함께하는 우포늪 생태관광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고자 추진하는 행사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