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가을 여행주간맞이 혜택 제공

가을향기 흩날리는 거창, 그대를 맞이합니다

이형찬 | 기사입력 2016/10/21 [06:33]

거창군, 가을 여행주간맞이 혜택 제공

가을향기 흩날리는 거창, 그대를 맞이합니다

이형찬 | 입력 : 2016/10/21 [06:33]

거창군은 2016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군 관광명소 4개소에서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봄·가을에 일정한 기간을 정해 관광의 활성화와 내수 시장 확대를 위해 여행주간(기존 관광주간 명칭 변경)을 설정해 시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 경남도는 추억을 함께 하세요 이 가을, 단 14일간의 숨겨진 경남이 열립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가을여행을 추진하고 있다.

 

▲ 백두산천지온천 _ 거창군청     



거창군에서는 백두산천지온천(입욕료 20% 할인), 원학고가(숙박료 20% 할인), 월성우주창의과학관(입장료 30% 할인), 수승대(주차요금 무료)가 참여하고 있다. 또한 군에서는 이번 여행주간동안 가을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국화 전시회(10월21일∼11월6일 입장료 무료)와 가조 돼지 양념불고기 특미거리(토·일 운영)를 열어 관광객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원학고가



단풍나무길로 유명한 거창읍 소재 의동마을의 단풍도 노란색으로 곱게 물들어가고 있다. 깊어가는 가을을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군에서는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주요관광지 환경정비와 안전점검으로 여행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도 2주간 진행되며 여행주간 홈페이지(http://fall.visitkorea.or.kr)에서 다양한 여행정보, 할인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