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특권을 누려라, 내일로 티켓 판매 개시

15일부터 무제한 철도자유여행패스 판매…제주도 여행도 가능

박동식 | 기사입력 2016/12/16 [09:47]

청춘의 특권을 누려라, 내일로 티켓 판매 개시

15일부터 무제한 철도자유여행패스 판매…제주도 여행도 가능

박동식 | 입력 : 2016/12/16 [09:47]

일주일 동안 기차 타고 전국을 누빌 수 있는 내일로의 계절이 돌아왔다. 코레일은 열차를 타고 전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무제한 철도 자유여행패스 내일로 동계 티켓을 판매한다. 내일로 티켓은 만25세 이하의 청년이 5일 또는 7일간 열차를 무제한 이용하여 전국을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이번 동계 내일로 운영기간은 내년 3월 6일까지다.

KTX를 제외한 일반열차의 입석과 자유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열차 좌석승차권을 주중 50% 및 관광전용열차 50%(편도 2회)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 내일로 포스터 동계 _ 코레일    



내일로 이용자(내일러)는 전국의 숙박업소, 음식점, 관광지 등을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 보다 알뜰하게 여행할 수 있다.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ail-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목포-제주간 여객선으로 제주도를 여행하면, 내일로 기간이 최대 3일 연장되고 연계 선박 이용료 50%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내일로 티켓은 5일권 56,500원, 7일권 62,700원으로 전국 역 창구,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에서 구입할 수 있다.

코레일 사장은 지금까지 100만 명 넘는 젊은이들이 내일로로 우리나라 구석구석을 여행했다며 보다 많은 청춘들이 자유 기차여행을 통해 새로운 세상을 만나고 미래의 꿈을 키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코레일은 정부 3.0의 일환으로 지방자치단체와 관광정보를 공유해 여행코스, 경비, 인원에 맞는 내일로 맞춤형 여행컨설팅을 전국 19개 여행센터에서 진행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