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제8회 장봉도 벚꽃축제 개최

봄나들이 어울리는 인천 장봉도

박동식 | 기사입력 2017/04/06 [11:47]

옹진군, 제8회 장봉도 벚꽃축제 개최

봄나들이 어울리는 인천 장봉도

박동식 | 입력 : 2017/04/06 [11:47]

옹진군이 제8회 장봉도 벚꽃축제를 수도권에서 한시간 거리인 장봉도에서 오는 15일 개최한다. 벚꽃 축제는 옹암해변에서 말문고개까지 4km 코스의 벚꽃길 걷기행사가 진행되며 다양한 문화 및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벚꽃과 진달래, 개나리 등 봄꽃이 만개한 해변도로를 걸으며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다.

▲ 2016 장봉도 벗꽃걷기축제 대회


또한, 장봉풍물패의 모듬 공연, 건강 체험관 운영, 즉석 사진인화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 및 부대행사가 진행되며, 관광객을 위한 먹거리 장터와 특산품  판매장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면 관계자는 장봉도 벚꽃축제는 가족과 연인이 함께 벚꽃길을 걸으며 바다의 경치와 흐드러지게 핀 벚꽃의 향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한다.

장봉도까지는 영종도 삼목선착장에서 여객선으로 40분 소요되며, 행사장은 장봉선착장에서는 도보로 10분 거리인 옹암해변에 위치하고 있다. 행사 당일 많은 관광객 방문으로 카페리 여객선의 만선이 예상됨으로 차량은 삼목선착장 인근에 주차한 후 7시10분, 8시10분, 8시40분에 출항하는 여객선과 옹암선착장에서 대기중인 버스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할 것으로 관계자는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