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하고 싱싱한 딸기 마음껏 맛볼수 있는 완주 삼례딸기축제

완주군이 주최하고 삼례농협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딸기 수확체험

양상국 | 기사입력 2018/03/29 [09:14]

새콤달콤하고 싱싱한 딸기 마음껏 맛볼수 있는 완주 삼례딸기축제

완주군이 주최하고 삼례농협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딸기 수확체험

양상국 | 입력 : 2018/03/29 [09:14]

새콤달콤하고 싱싱한 딸기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딸기축제가 열린다. 완주군 삼례딸기 축제 위원회는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3일간 삼례행정복지센터 야외공연장 및 삼례읍 하리마을 일원에서 제19회 완주 삼례딸기대축제를 개최한다.

 

완주군이 주최하고 삼례농협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딸기 수확체험, 딸기 품평회, 딸기를 이용한 가공식품인 케이크, 인절미, 쨈 등 만들기 체험 및 판매, 캐릭터 페인팅 등 딸기를 소재로 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열린다.

 

▲ 삼례딸기축제 


또한 비쥬얼미디어아트미술관, 디자인 뮤지엄, 책박물관 등 문화체험을 비롯해 풍물패 길놀이, 난타공연, 도민노래자랑, JTV 특집 공개방송등의 문화 행사도 다채롭게 펼쳐진다.
특히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위해 연인끼리 딸기 빨리 먹기, 딸기 즉석 경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딸기를 구입할 수 있는 경락가 판매도 진행된다.

 

▲ 삼례딸기축제 리플릿    


완주군수는 삼례딸기는 당도가 높고 맛이 좋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며 축제가 주말과 휴일에 열리는 만큼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와 고품질 삼례 딸기를 맛보고 완주 문화예술의 멋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