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하늘향 에서 체험하는 웰니스팜 스토리

섬진강 바람 맞으며 음식을 맛보고 커피를 마시며 체험까지

이형찬 | 기사입력 2018/05/18 [02:05]

광양 하늘향 에서 체험하는 웰니스팜 스토리

섬진강 바람 맞으며 음식을 맛보고 커피를 마시며 체험까지

이형찬 | 입력 : 2018/05/18 [02:05]

광양시는 웰니스팜 광양스토리 세상의 첫 번째 향기 하늘향이 자녀와 함께 체험학습을 하며 힐링하는 곳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광양 다압면에 위치하고 있는 하늘향은 백운산의 맑은 나무향기와 남해의 따스한 바다향기가 섬진강에서 만나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한다.

▲ 하늘향전경


우선 광양매실을 이용한 매실고추장 만들기와 커피의 종류와 특징을 알아보고 커피 로스팅과 핸드드립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직접 키우고 재배한 식재료로 농가식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하늘향 밥상까지 준비돼 있어 아이들은 물론 어른까지 함께 즐기며 광양 여행에 매력을 더할 수 있다.

특히 아름다운 자전거길 100선에 선정된 섬진강 자전거길은 여행의 묘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주목받고 있으며 여러 가지 식물들의 풍광이 이어진 섬진강 주변은 그 자체만으로 훌륭한 생태학습장이라 할 수 있다. 시 생활자원팀장은 광양의 문화를 체험하는 관광상품인 웰니스팜 광양스토리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도심 속 농업체험 및 학습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