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제1회 술테마 박물관 사진공모전 실시

현재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에서는 특별기획전으로 나비와 꽃이

한미숙 | 기사입력 2019/05/21 [15:18]

완주군, 제1회 술테마 박물관 사진공모전 실시

현재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에서는 특별기획전으로 나비와 꽃이

한미숙 | 입력 : 2019/05/21 [15:1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완주군이 처음으로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 사진공모전을 연다.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 술(酒)놀이터 행사를 담은 일반인 대상 사진공모전을 실시한다. 현재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에서는 특별기획전으로 나비와 꽃이 된 술잔 속 기생을 연계한 해어화 놀이를 열고 있다.

영화 해어화의 생활 한복 입기와 조선 왕의 분장으로 유명한 분장後컴퍼니의 이색 분장과 포인트 메이크업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경각산 아래의 자연풍광을 고스란히 담은 박물관 내 야외정원은 지난 4일 번지 없는 주막으로 개장되면서 알록달록한 예쁜 소품들로 방문객들의 쉼터이자 포토존으로 자리 잡고 있다.

▲ 술테마박물관 _ 완주군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은 지난 2015년 10월 모악산을 바라보는 경각산 아래에 국내 최대 규모의 술 테마 유물 5만5천여점과 새 둥지를 틀었다. 물방울 모양의 형태를 담은 술 박물관은 개관 이후 많은 방문객이 만들어준 한컷 사진들로 사진찍기 좋은 예쁜 박물관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스몰웨딩 장소 등 웨딩사진 촬영지로 손꼽히고 있다. 박물관은 제1회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 사진공모전을 통해 일반인들의 눈에 담긴 박물관 안과 밖 유물과 자연 풍광을 담은 좋은 사진을 발굴해 박물관 온·오프라인 홍보에 적극 활용한다는 방침이라고 한다. 군 문화관광과장은 먹방, 인생샷 등이 관광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술 박물관에서도 먹거리와 사진찍기 좋은 공간들을 적극 발굴해나가고 있다 며 사진공모전을 통해 방문객들의 눈높이를 맞추고 다시 찾고 싶은 술테마 박물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