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선재도에서 펼쳐지는 2019 방랑음악회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의 섬을 활용한 문화관광 콘텐츠

양상국 | 기사입력 2019/05/23 [04:32]

인천 선재도에서 펼쳐지는 2019 방랑음악회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의 섬을 활용한 문화관광 콘텐츠

양상국 | 입력 : 2019/05/23 [04:32]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의 섬을 활용한 문화관광 콘텐츠 경쟁력 확보 및 음악도시 브랜드 구축을 위해 오는 25일(토) 옹진군 선재도에서 2019 방랑음악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7회를 맞는 방랑음악회는 시각장애인 아버지를 따라 몇 대째 어부 일을 해온 한 사진작가와 그 부자의 스토리가 있는 선재도를 찾아 2013년부터 민간에서 시작한 테마 행사로, 여러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인천의 섬을 알리고 지역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며 선재도를 인천의 핫 플레이스로 한 층 주목받도록 한 바, 공사는 이 행사를 경쟁력 있는 음악 이벤트 콘텐츠로 육성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후원하게 되었다. 

▲ 방랑음악회


2019 방랑음악회는 인천 선재도의 아름다운 섬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음악공연과 여행 토크, DJ파티, 캠프파이어 등이 있는 음악회로, 만쥬한봉지, 레인보우노트, 블루다이아, 17 Degrees, Heath 등의 실력파 인디 뮤지션과 인천 영흥면 출신의 세계적인 기타리스트 장하은의 특별공연이 음악회의 분위기를 한껏 달궈 줄 예정이다.

또한 짐바브웨의 유명 뮤지션 마른가 크라이브 (Malunga Clive)씨가 이끄는 재너글 공연단이 행사의 마지막을 흥겨운 아프리카의 타악 선율로 꾸며줄 예정이다. 본 행사의 공연실황은 2016년 애플 아이튠즈 2016년을 빛낸 최고작 팟캐스트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 팟빵 및 아이튠즈 여행부문 1위 팟캐스트인 탁PD의 여행수다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바닷가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음악회를 통해 많은 관람객들이 인천 섬의 매력을 만끽하길 바라며, 이번 행사가 섬 관광산업에 활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