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워크아웃 페스티벌, 시티 포레스티벌 2019 인천 개최

시티 포레스티벌(CITY+FOREST+FESTIVAL)은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한미숙 | 기사입력 2019/05/24 [07:21]

국내 최대 워크아웃 페스티벌, 시티 포레스티벌 2019 인천 개최

시티 포레스티벌(CITY+FOREST+FESTIVAL)은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한미숙 | 입력 : 2019/05/24 [07:21]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국내 최초 & 최대 규모 워크아웃 페스티벌인시티 포레스티벌 2019를 오는 6월 1일(토) 영종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개최한다. 시티 포레스티벌(CITY+FOREST+FESTIVAL)은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 밀레니얼세대 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한 세대를 가리키는 말로, 모바일, SNS, 정보기술(IT)에 능통하며 자기표현욕구가 강함. 2020년 이후 세계 노동인구의 35%를 차지, 소비력 차원에서도 X세대를 뛰어넘어 명실상부한 세상의 중심으로 떠오를 전망을 위한 도심 힐링 프로젝트이자 국내 최대 규모 워크아웃 페스티벌로써 요가, 필라테스, 힙레, 밸런사이클 등 매년 트렌드로 떠오르는 워크아웃 프로그램을 스타 트레이너들과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행사이다.

 

▲ 시티포레스티벌

 

밀레니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함으로써 단 2회차만에 인싸들의 성지로 떠오른 본 행사는 세계적인 여성 패션 매체(엘르, 코스모폴리탄 등) 및 방송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콘텐츠기업인 제이티비씨 플러스(JTBC Plus)가 주최하고 인천시, 인천관광공사 등이 후원한다. 

올해 페스티벌은 리듬체조, 스트롱 바이(by) 줌바, 주짓수 등 더욱 막강해진 워크아웃 프로그램을 전(前) 리듬체조 국가대표 손연재,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브라이언, 안무가 메이제이 리, 운동 유투버 말왕티브이(TV) 등 방송이나 유투브에서만 볼 수 있었던 셀럽과 함께 즐기며 총 1만여명의 참가자로 확대될 전망이다. 특히, 시티 포레스티벌 2019 티켓 소지자 중 인천시민 이용 편의를 위해 주안역, 송도역에서 행사장까지 무료 셔틀이 운행된다. 

▲ 시티포레스티벌 포스터


마이스산업과장은 아시아경기대회(2014), 프레지던츠컵(2015) 성공 개최 등 인천의 국제 스포츠 도시 위상에 힘입어 세계적인 전문 스포츠 경기뿐만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여가 스포츠 이벤트 개최지원을 통해 도시 브랜드 홍보는 물론 참가자 유치 확대를 통한 신규 마이스(MICE) 수요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향후에는 관련 산업과 연계한 전시·이벤트 발굴 등 글로벌화, 전문화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