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 짚와이어 카페에 농·특산물 판매장 개장

탑승객 7만 명을 돌파한 국내 최고 어드벤처 레포츠 시설

한미숙 | 기사입력 2019/11/07 [09:18]

하동군, 짚와이어 카페에 농·특산물 판매장 개장

탑승객 7만 명을 돌파한 국내 최고 어드벤처 레포츠 시설

한미숙 | 입력 : 2019/11/07 [09:1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아시아 최장인 총연장 3.186㎞에 탑승객 7만 명을 돌파한 국내 최고 어드벤처 레포츠 시설 금오산 어드벤처 짚와이어 시설에 하동 농·특산물 판매장이 오픈했다. 하동군은 지난 4일 금남면 금오산 짚와이어 1층 카페에 하동 농·특산물 판매장을 개장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 짚와이어 카페에 매장 개설

 

이곳에서는 하동의 대표 농·특산물인 녹차 및 발효차부터 녹차크리스피롤·녹차젤리·녹차라떼 등의 녹차 간식류, 녹차비누·녹차샴푸·녹차치약 둥 클렌징류, 녹차마스크팩·이순신크림 등 화장품류, 녹차와인까지 다양한 녹차가공제품을 만날 수 있다. 

 

▲ 짚와이어 카페에 매장 개설


또한 원적외선을 다량 흡수한 하동산 동황토 화장품, 해발 800m 청정 지리산 공기를 담은 JIRIAIR, 자연 햇밤 그대로의 알밤, 숯불로 구운 전통 한과, 아기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산골 과일칩 및 푸딩 등 8개 업체 35개 품목을 판매한다. 

이에 따라 군에는 전도 하담로, 진교 금오농협 등 로컬푸드직매장 2곳과 북천 레일바이크, 노량대교 홍보관, 더로드101 등 총 8곳에 농·특산물 판매장을 운영 중이다. 군 관계자는 관내 주요 관광지에 농·특산물 판매장이 확대 운영함으로써 하동을 찾는 관광객들의 이용편의성 증대는 물론 하동 농·특산물의 홍보 및 안정적인 판로확보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