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문화예술회관 에서 펼쳐지는 달달한 음악으로의 초대

KBS 불후의 명곡우승,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으로 등극해 명품

한미숙 | 기사입력 2019/11/08 [09:18]

보성군 문화예술회관 에서 펼쳐지는 달달한 음악으로의 초대

KBS 불후의 명곡우승,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으로 등극해 명품

한미숙 | 입력 : 2019/11/08 [09:18]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보성군 문화예술회관에서 오는 11월 14일(목) 저녁 7시 30분 달달한 음악으로의 초대 with 더원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에는 KBS 불후의 명곡우승,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으로 등극해 명품 보이스로 주목 받고 있는 가수 더원이 출연해 사랑아, You raise me up 외 다양한 곡을 부를 예정이다.

 
뮤지컬, 재즈, 클래식, 대중가요 등 여러 장르의 명곡들로 관객의 귀를 사로 잡을 이번 공연은 제이케이아트컴퍼니에서 기획했으며, 현재까지 총 40여개의 극장에서 전석 매진 행진을 이어가며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검증된 공연이다.

 

▲ 달달한 음악으로의 초대 with 더원공연 _ 보성군


또한, 정통재즈와 현대 재즈보컬의 모던함을 두루 갖춘 뮤지션으로 평가받는 뮤지션 이주미가 이국적이면서 풍부한 음색으로 재즈의 진수를 선보이고, 뮤지컬배우 6명으로 구성된 아파쇼나토는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크로스오버 명곡들을 들려준다.

 
달달한 음악으로의 초대 with 더원 공연은 2019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선정작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보성군과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영동 도마령의 만추, 뛰어난 풍광과 정취로 눈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