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새로워진 코로나19 관련 정책 발표

보유 항공권 유효기간 연장 및 여행 바우처 교환 옵션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20/04/20 [09:21]

에미레이트 항공, 새로워진 코로나19 관련 정책 발표

보유 항공권 유효기간 연장 및 여행 바우처 교환 옵션 제공

박소영 | 입력 : 2020/04/20 [09:21]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고객들을 위해 코로나 19 관련 재예약 및 환불 정책을 새롭게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정책에는 항공편 취소 및 여행 제한 조치에 영향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세 가지 옵션이 포함되며,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세계에 걸쳐 일관된 정책 방침을 적용할 예정이다. 먼저, 에미레이트 항공은 2020년 5월 31일 이전에 예약하고 8월 31일까지 여행 가능한 에미레이트 항공권에 한해 항공권 유효기간을 760일로 자동 연장할 예정이다.

 

▲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 위해 새로워진 코로나19 관련 정책 발표 

 

이에 해당되는 항공권을 보유한 고객들은 언제든 기간 내 재예약 후 여행할 수 있으며, 다시 여행할 준비가 된 경우 기존 항공권 발행 일자 기준 2년 이내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센터 및 담당 여행사에 연락해 항공 스케줄을 변경할 수 있다. 동일 취항지 및 동일 취항 대륙 내 다른 도시로는 수수료 없이 변경이 가능하며, 타 대륙으로 여행을 희망하는 고객 또한 항공권 재예약이 가능하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재발권 수수료를 면제할 예정이며, 승객들은 운임 차액만 추가 지불하면 된다.

 
이외에도, 발행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필요 시 1년 추가 연장 가능한 여행 바우처(Travel Voucher) 옵션을 제공한다. 해당 바우처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전 노선 및 전 클래스 항공권을 포함 모든 프로덕트 및 서비스에 사용 가능하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여행 바우처 역시 변경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아, 고객들은 원하는 기간에 언제든지 항공권을 재예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기존 항공권 소지 또는 여행 바우처 옵션을 선택하였으나 여행이 불가한 승객들은 위약금 없이 환불을 요청할 수 있다.

 
아드난카짐(Adnan Kazim) 에미레이트 항공 CCO(Chief Commercial Officer)는 각 국가별 규제 내용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던 여행 및 항공업계의 복잡한 운임, 재예약 및 환불 규정이 전례 없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더 큰 혼란과 불편을 초래했다며 당사가 국가별 규제 사항을 따르는 동시에 고객 친화적인 정책을 내놓을 수 있도록 기다려주신 모든 고객분들과 파트너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