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청, 대왕암공원 캠핑장 재개장

11일 이후 예약자들은 정해진 날짜에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5/07 [08:57]

울산 동구청, 대왕암공원 캠핑장 재개장

11일 이후 예약자들은 정해진 날짜에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다

이형찬 | 입력 : 2020/05/07 [08:57]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코로나 19 방역체계가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울산시 동구청은 11일부터 대왕암공원 캠핑장을 재개장한다. 이에 따라 지난 4월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1일 이후 예약자들은 정해진 날짜에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다.

 

▲ 대왕암공원캠핑장


구청은 대왕암공원 캠핑장을 안전하게 운영하기 위해 생활 방역전담팀을 자체 구성하고 방역지침 이행 현황을 수시로 점검할 계획이다. 캠핑장 출입 시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는지 확인하며 캐러밴은 퇴실 후 매일 소독 및 환기하고 야영장은 수시로 소독할 계획이다.

 
매주 2회 이상 대왕암공원 실외 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방역도 시행한다. 대왕암공원 캠핑장은 지난 2017년 1월 개장했으며 대왕암공원 동쪽 해안가 1만3천47㎡에 캐러밴 17동과 오토캠핑장 36면과 관리소, 화장실, 샤워실, 세척실 등을 갖추고 있다.

 

▲ 대왕암공원 오토캠핑장 


코로나19 확산으로 다중 공공시설 이용 중단에 따라 지난 2월 말부터 운영을 중단해 왔다. 구청 관계자는 많은 분이 대왕암공원 캠핑장 재개장을 기다려 온 만큼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방역과 안전관리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