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찾아가는 힐링 관광사진전 개최

오는 22일까지 고대안산병원 1·2층 로비에 열려

박미경 | 기사입력 2020/05/13 [05:09]

안산시, 찾아가는 힐링 관광사진전 개최

오는 22일까지 고대안산병원 1·2층 로비에 열려

박미경 | 입력 : 2020/05/13 [05:09]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안산시는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한국사진작가협회 안산지부와 함께 찾아가는 힐링 관광사진전 코로나19 극복, 수고했어∼ 오늘도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8일 시작돼 오는 22일까지 고대안산병원 1·2층 로비에서 열리는 관광사진전은 코로나19에 취약한 환자와 가족 등 보호자, 대한민국의 영웅인 의료진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 안산시, 찾아가는 힐링 관광사진전 


관광사진전은 2018∼2019년 안산시 관광사진 공모전에 당선된 작품인 안산9경과 대부도, 시화나래 달전망대 등 지역 명소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담은 사진들로 채워졌다.

 
시는 코로나 블루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낼 만큼 전 국민에게 아픈 상처를 주고 있는 코로나19의 극복을 기원하고 특히, 창살 없는 감옥으로 심리적으로 많이 힘들어하는 환자와 가족,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안산시, 찾아가는 힐링 관광사진전 


시 관계자는 아직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았고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시행하고 있어 사진 전시를 고려대학교 안산병원의 여러 구역에 나눠 전시했다며 병원을 방문하는 시민들과 의료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