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 지역 문화유산 무료 체험프로그램 실시

매주 수요일 가족, 친구와 함께 산청의 문화유산을 보석십자수로 수놓는

이형찬 | 기사입력 2020/08/05 [10:18]

산청군, 지역 문화유산 무료 체험프로그램 실시

매주 수요일 가족, 친구와 함께 산청의 문화유산을 보석십자수로 수놓는

이형찬 | 입력 : 2020/08/05 [10:18]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산청군 생초면 소재 산청박물관이 10월까지 3개월간 지역 문화유산 체험프로그램 수요일엔 산청을 수 놓아요 를 운영한다. 산청박물관은 지리산과 남사예담촌 등 산청을 대표하는 자연환경과 문화유산을 문양으로 만들어 손거울 뒤편에 수를 놓는 보석십자수 손거울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체험은 오는 10월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2∼5시까지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산청박물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10인 이상 단체 또는 기관은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 산청군, 지역 문화유산 무료 체험프로그램 실시 


산청박물관 관계자는 매주 수요일 가족, 친구와 함께 산청의 문화유산을 보석십자수로 수놓는 색다른 체험활동에 꼭 함께해 보시길 바란다며 방학을 맞는 학생들에게 우리 지역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산청박물관은 지난 2018년 스크래치로 만나는 산청의 문화유산에 이어 2019년 컬러링으로 만나는 산청의 문화유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매년 산청의 자연과 문화유산을 활용한 독자적인 교구재를 개발·운영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