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월미공원 양진장 에서주말 만들기 체험행사 개최

천연자연물 압화 공예와 생활용품, 섬유공예 등 소품 만들기

이소정 | 기사입력 2020/08/12 [04:05]

인천광역시, 월미공원 양진장 에서주말 만들기 체험행사 개최

천연자연물 압화 공예와 생활용품, 섬유공예 등 소품 만들기

이소정 | 입력 : 2020/08/12 [04:0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인천광역시 월미공원에서 오는 15일 토요일 14시부터 16시까지 월미공원 양진장에서주말 만들기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올해의 주말 만들기 체험행사는 코로나19로 일정이 연기돼 오는 15일부터 매주 토, 일(세부일정 반드시 홈페이지 참조) 14~16시에 진행되며, 체험당일 만들기 체험을 희망하는 시민 선착순 100명이 직접 참여하여 천연자연물 압화 공예와 생활용품, 섬유공예 등 다양한 소품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할 예정이다.

 

▲ 주말만들기 체험 _ 인천광역시


월미공원은 7.24. 이후 공원시설이 전면 개방되어 월미문화관, 전망대, 숲속갤러리(탄약고 쉼터)등을 정상 운영 중이며 특히 중단됐던 숲속 갤러리 운영, 숲해설 체험프로그램, 주말 만들기 체험, 스탬프 투어 등 시민 참여 프로그램이 재개되면서 답답한 일상 속 즐길거리를 찾던 많은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 주말만들기 체험


월미공원사업소장은 코로나19가 아직 완벽히 종식되지 않은 만큼 모두가 즐겁고 안전한 공원이용을 할 수 있도록 이용객께서는 공원 방문 및 체험 프로그램 이용 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체온 체크 및 방문객 기록 작성 등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