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온빛라이온스, 중앙동에 한가위 후원물품 전달

한가위 명절을 맞이하여 보다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김미숙 | 기사입력 2020/09/20 [07:36]

전주온빛라이온스, 중앙동에 한가위 후원물품 전달

한가위 명절을 맞이하여 보다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김미숙 | 입력 : 2020/09/20 [07:36]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전주온빛라이온스클럽(회장 조세운)는 한가위 명절을 맞아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지난18일(금) 중앙동 주민센터(동장 이창수)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다가오는 한가위 명절을 맞이하여 보다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중앙동 관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가정 등 20세대에 전달 예정이다.

 

 

이날 중앙동 주민센터 전달식에 참여한 조세운 회장은 “코로나 19 상황으로 더욱 어려운 상황에 나눔 활동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전주의 빛 이라는 의미를 가진 전주온빛라이온스클럽은 30여명의 회원들로 구성된 전라북도 최초의 혼성 클럽으로 지난 2014년 창립한 비영리 봉사단체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어렵고 힘든 곳을 찾아 이웃들에게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창수 중앙동장은 “항상 우리 지역사회의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후원해주시는 온빛라이온스클럽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원해주신 후원품으로 관내 어려운 주민들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답했다.

전주 중앙동 주민센타
전북 전주시 완산구 태평3길 43-1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