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 크리에이터 추가 모집

3월 17일까지 감성 넘치는 콘텐츠 제작 가능한 인스타그래머 모집

한미숙 | 기사입력 2021/02/20 [07:10]

광양시,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 크리에이터 추가 모집

3월 17일까지 감성 넘치는 콘텐츠 제작 가능한 인스타그래머 모집

한미숙 | 입력 : 2021/02/20 [07:1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광양시가 관광산업을 시 핵심 동력으로 삼고 관광도시 이미지 확산에 더욱 주력하기 위해 참신한 광양 관광 SNS크리에이터를 추가 모집한다. 시는 광양 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의 차별화되고 특색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개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를 3월 17일까지 추가 모집한다. 광양 관광 SNS크리에이터는 4월부터 12월까지 광양의 역사, 명소, 축제, 맛집 등 광양 관광자원을 감성 넘치는 콘텐츠로 제작하는 활동을 펼친다.

 

▲ 관광공식인스타그램 광양투어 크리에이터모집 _ 광양시    

 

현재 광양시에 주소를 두고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운영하며, 일러스트 및 포토샵 등의 프로그램 활용이 능숙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5명 이내로 3월 22일까지 최종 합격자를 개별 통보할 계획이라고 한다. 시 관광과장은 온라인 홍보의 중요성이 커지는 코로나 시대, 광양을 사랑하고 광양의 매력을 재발견할 감성 넘치는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상반기, 해비치로 야간경관이 불을 밝히면 낮과 밤이 더욱 아름다운 광양을 만날 것이라며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시민들이 체감하고 관광객이 찾고 싶은 관광도시 이미지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시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seyeong77@korea.kr)로 제출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청 관광과(061-797-3716)에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