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시티투어버스 새 명칭 공모

관광객들이 주요 관광지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4/21 [02:55]

창원시, 시티투어버스 새 명칭 공모

관광객들이 주요 관광지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형찬 | 입력 : 2021/04/21 [02:55]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창원시는 오는 5월 12일까지 창원시티투어버스의 새 명칭을 공모한다고 지난20일 밝혔다. 시는 관광객들이 주요 관광지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2017년 천장의 반만 덮인 2층 버스 2대를 도입, 지난해 새로 들인 1층 버스까지 총 3대의 시티투어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승차권 한 장만 끊으면 용지호수, 창원의 집, 마산상상길, 마산어시장, 제황산공원, 진해루 등 창원의 대표 관광지를 두루 다닐 수 있다.

 

▲ 시티투어버스 새이름 지어주실분 _ 창원시 


창원시티투어버스 새 명칭 공모는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창원시로 돼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방법은 창원시청 홈페이지 우측 상단 창원시민e랑-제안-공모전 게시판에서 창원시티투어버스 새이름 공모전을 클릭해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홈페이지 접수 또는 이메일([email protected]), 우편(창원시 의창구 중앙대로 151, 창원시청 본관 4층 관광과)으로 접수하면 된다. 창원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표 한 장으로 창원 도심 및 관광지를 누빌 수 있는 창원시티투어버스의 매력을 잘 표현한 이름이 탄생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