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당항포관광지, 이색적인 야외 휴게 공간 설치

행사장 곳곳에 테마 휴게 공간 설치로 가족피크닉 공간으로 인기

김미숙 | 기사입력 2021/04/23 [08:43]

고성 당항포관광지, 이색적인 야외 휴게 공간 설치

행사장 곳곳에 테마 휴게 공간 설치로 가족피크닉 공간으로 인기

김미숙 | 입력 : 2021/04/23 [08:43]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고성군은 봄철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함에 따라 당항포관광지 유휴 공간에 쉼터를 추가로 설치하여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조성된 휴게공간은 총 3개소로 편히 하늘을 보며 낮잠을 자거나 쉴 수 있는 그물 쉼터, 커피숍이나 식당에서 음료 등을 테이크아웃 해 가족단위로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피크닉 쉼터, 버려진 폐자재를 재활용하여 새로운 쉼 공간으로 조성한 업사이클 쉼터 등이다. 이번에 확보한 휴게 공간 확충으로 쉼터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관람객 밀집도를 분산시키는 등 1석 2조의 효과를 얻고 있다.

 

▲ 당항포관광지 이색적인 야외휴게 공간설치-그물쉼터 _ 고성군 


군 관광지사업소장은 관광지 속 자투리 공간에 이색적인 쉼터를 조성하여 그간의 불편사항을 해소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관광 환경 조성을 위하여 야외 공간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당항포관광지이색적인야외휴게공간설치-업사이클쉼터


한편 당항포관광지는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경남 안심 나들이 10선에 선정된 곳으로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하여 실내 시설은 최소 개방하고, 시설물별 비대면 체온측정기를 설치하는 등 안전한 여행지를 찾고자 하는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경남 고성군 회화면 봉동리 950-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경상남도 3월에 가볼 만한 자전거 여행길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