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바다케이블카 운영 시간 변경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 시간을 최대 2시간까지 연장

양상국 | 기사입력 2021/06/05 [12:01]

사천시, 바다케이블카 운영 시간 변경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 시간을 최대 2시간까지 연장

양상국 | 입력 : 2021/06/05 [12:01]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경남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 시간을 최대 2시간까지 연장한다. 시설관리공단은 오는 14일부터 8월 29일까지 평일(월·화·수·목요일과 일요일)의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 시간을 오전 9시∼오후 7시까지로 변경하기로 했다.

 

현재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오전 일찍 케이블카를 방문하는 고객들과 일몰 시간을 고려해 운영 시간을 연장하기로 한 것. 또 야간 운행을 하는 금·토요일과 공휴일은 21시까지로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운행 시간을 조정한다.

 

▲ 사천시, 바다케이블카 운영 시간 변경 


매표는 각 운영 시간 1시간 전에 마감되며 강풍이나 낙뢰 등 기상이 좋지 못할 때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변경된 운영 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천바다케이블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태정 이사장은 케이블카 운영 시간이 연장됨에 따라 삼천포바다와 실안낙조의 아름다움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며 우리 케이블카에 방문하셔서 천혜의 비경을 바라보며 기억에 남는 특별한 추억 많이 남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천바다케이블카는 국내 최초 바다와 섬, 산을 잇는 케이블카로 한국의 아름다운 길 창선·삼천포대교를 가까운 거리에서 바라볼 수 있으며 각산정류장 전망대에 오르면 전국 9대 일몰 중 하나인 실안낙조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경남 사천시 대방동 681-2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