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버츄얼 투어’

3D영상으로 리조트 구석구석 생생정보 제공

이민희 | 기사입력 2009/10/09 [14:50]

몰디브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버츄얼 투어’

3D영상으로 리조트 구석구석 생생정보 제공

이민희 | 입력 : 2009/10/09 [14:50]
타지엑조티카 리조트가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하여 ‘3d버츄얼’ 서비스를 제공한다. ‘hotel virtual tours’는 리조트 방 타입과 주변 부대시설 등을 3d로 입체감 있게 보여주고 있어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리를 돕고 있다. 그 동안 사진으로만 접하던 리조트 정보를 더 자세하고 정확하게 전달 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타지(taj)’는 인도어로 ‘왕관’이라는 의미이며 ‘타지 엑소티카(exsotica:이그조티카)’의 의미는 ‘이국적인 왕관’이라는 뜻으로 세계적인 리조트그룹인 타지그룹 내에서도 손꼽히는 럭셔리 리조트이다.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 & 스파’ (
http://www.tajhotels.com)는 몰디브의 가장 큰 라군과 열대 식물들에 둘러싸인 차별화되고 프라이빗한 리조트이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24시간 이용 가능한 스피드보트를 타고 약 15분 정도가 소요되는 위치에 있다.


몰디브 타지 엑조티카 리조트는 11월1일 부터 30일까지 3박시 1박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리조트의 가장 큰 특징은 몰디브 리조트 중 가장 큰 라군을 가지고 있고 2006년에 리노베이션을 통하여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다. 리조트 방 타입은 라군 빌라에서 부터 웅장한 rehendi 프레지덴셜 스위트까지 최종적으로 62개의 구성되었다.


라군 빌라와 디럭스 라군 빌라는 물 위에 지어졌으며, 바다로 바로 연결되어있다. 디럭스 라군 풀 빌라는 고객에게 바다와 물 위에 있는 자체 상쾌한 물의 플런지 수영장 사이에서의 선탠을 제공한다. 빌라 스위트에는 2층으로 된 두 개의 침실, 프라이빗 스파 룸, 특대형의 플런지 수영장이 있으며 180°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타지 엑조티카의 주변 바다에는 세계적인 다이빙 포인트가 여러 군데 있어, 환상적인 다이빙을 체험할 수 있으며 허니문들에게 제공되는 특전으로는 4박 이상 투숙 시 샴페인1병, 캔들나잇디너 1회, 신부스파마사지 1회, 과일볼, 욕조꽃장식 1회가 제공되며 매일 에비앙 2병이 제공된다.

싱가폴 항공이용 라군 빌라는 260만 원대부터, 디럭스 라군 빌라는 300만 원대부터, 디럭스비치 풀 빌라는 325만 원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02-516-7666/7630 /
www.adsumasi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