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에 첫 리테일 매장 오픈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체험 공간 및 가상. 증강현실 공간 마련

박소영 | 기사입력 2022/12/09 [07:59]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에 첫 리테일 매장 오픈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체험 공간 및 가상. 증강현실 공간 마련

박소영 | 입력 : 2022/12/09 [07:59]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두바이 주메이라 타운 센터에 3,000 제곱피트(84평) 규모의 첫 리테일 매장 ‘에미레이트 월드(Emirates World)’를 오픈했다. 지난 28일 진행된 오픈식에는 아랍에미리트 부통령 겸 총리이자 두바이 왕세자인 셰이크 무함마드 빈 라시드 알 막툼, 에미레이트 항공 팀 클락 사장, 에미레이트 항공 아드난 카짐 CCO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에 첫 리테일 매장 오픈

 

에미레이트 항공은 에미레이트 월드 내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체험공간을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자사의 시그니처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방문객들은 매장에 설치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통해 실제 항공기에 탑승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A380 기내 라운지 및 퍼스트 클래스 좌석을 백드롭 기술로 그대로 본뜬 포토존 또한 조성하여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에 첫 리테일 매장 오픈

 

에미레이트 월드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공식 굿즈 및 여행 필수품을 자유롭게 구경함과 더불어, 코스타 커피 바리스타들이 선보이는 커피, 티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은 단순히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넘어 각종 여행 업계 종사자들이 모여 워크숍을 진행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의 역할도 할 예정이다.

 

▲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에 첫 리테일 매장 오픈

 

에미레이트 항공의 아드난 카짐 CCO는 에미레이트 월드는 항공업계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여행 리테일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비전을 실현시켰다라며 이번 에미레이트 월드 매장을 시작으로 향후 3년간 약 360억 원 이상을 리테일 분야에 투자하여 네트워크 곳곳에 새로운 매장들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에미레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 종로구 종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