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다시, 그리고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인천-홍콩 주 3회 증편 기념 홍콩으로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 초대

박소영 | 기사입력 2022/12/13 [01:22]

캐세이퍼시픽항공, ‘다시, 그리고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인천-홍콩 주 3회 증편 기념 홍콩으로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 초대

박소영 | 입력 : 2022/12/13 [01:22]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홍콩 노선 증편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28일까지 ‘다시, 그리고 함께’ 이벤트를 실시해 항공권을 포함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캐세이퍼시픽은 증가하는 여행 수요에 맞춰 12월부터 인천-홍콩 항공편을 매일 3회로 증편했다. 이번 이벤트는 홍콩 노선 증편을 기념하는 동시에, 올 연말에는 소중한 사람들과 ‘다시 함께’ 홍콩으로 여행을 계획해 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 캐세이퍼시픽항공, '다시, 그리고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캐세이퍼시픽항공’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함께 홍콩으로 여행 가고 싶은 사람에게 ‘다시, 그리고 함께’ 포스팅을 공유, ‘이벤트 응모하기’에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인증과 공유한 포스팅 채팅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1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23년 1월 13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캐세이퍼시픽은 매일 3회 홍콩 운항을 축하하는 의미로, 총 333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 2매, 2등(1명)에게는 인천-홍콩 프리미엄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각각 증정한다. 해당 항공권은 2023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3등(331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2장씩 선물한다.

 

한편, 캐세이 멤버십 회원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 뮬드와인 향신료 믹스 등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선물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동시에 캐세이퍼시픽 웹사이트에서 호텔 예약 시 더 많은 아시아 마일즈를 적립할 수 있는 프로모션, 마일리지와 현금을 섞어 구매하는 마일즈 플러스 캐시(Miles Plus Cash) 적용 시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서울 종로구 종로1길 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