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여수여자만 갯벌노을체험행사 개최

여자만의 풍광과 함께 바다, 노을을 테마로 오감으로 느끼는

이소정 | 기사입력 2023/09/14 [09:50]

제14회 여수여자만 갯벌노을체험행사 개최

여자만의 풍광과 함께 바다, 노을을 테마로 오감으로 느끼는

이소정 | 입력 : 2023/09/14 [09:5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제14회 여수여자만 갯벌노을체험행사가 오는 16일부터 이틀간 소라면 해넘이길 일원에서 개최된다. 아름다운 여자만의 풍광과 함께 바다, 노을을 테마로 오감으로 느끼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 한마당으로 펼쳐진다.

 

행사는 무사안녕과 풍어를 비는 당산제·풍어제를 시작으로 이틀간 여자만에서만 즐길 수 있는 대나무 망둥어 낚시, 맨손고기잡이, 바지락 캐기, 개매기 체험 등이 마련된다. 올해는 뻘배타기 체험과 온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가족명랑운동회가 새롭게 구성됐다.

 

▲ 제14회 여수여자만 갯벌노을체험행사 개최 _ 여수시

 

특히 장척마을과 복개도 사이에 열리는 바닷길 500m를 걷는 ‘복개도 가족사랑 걷기와 보물찾기 체험’은 참여자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노을가요제를 비롯해 페이스페인팅, 그립톡만들기, 가족사진 촬영 및 인화, 캘리그라피, 플로깅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지역 업체가 참여하는 프리마켓도 준비돼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개막식은 16일 오후 7시에 장척마을 주무대에서 개최되며, 식전공연으로 굴렁쇠 연희단의 풍물놀이와 주제공연으로 샌드아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유관기관과 적극 협력해 시민과 관광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행사를 개최코자 한다며 여자만의 환상적인 노을과 함께 남해안 거점도시 미항 여수에서 낭만 가득한 추억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 여수시 소라면 해넘이길 2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수시, 여자만갯벌, 노을체험,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