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재출시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쇼핑, 레스토랑, 엑티비티 등

박소영 | 기사입력 2023/11/11 [10:18]

에미레이트 항공,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재출시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쇼핑, 레스토랑, 엑티비티 등

박소영 | 입력 : 2023/11/11 [10:1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올해 겨울 시즌 동안 두바이를 방문할 예정이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을 재진행한다. 뜨거운 인기로 인해 매년 출시되는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은 올해 11월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 약 5개월 간 진행된다. 

 

▲ 에미레이트 항공, 올 겨울 두바이 방문 예정인 승객들 위한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재출시

 

두바이는 가장 추운 계절인 11월, 12월에도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여 매서운 추위를 피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올해 겨울 시즌에는 세계적인 골프 대회 DP 월드 투어 챔피언십과 더불어 세계적 규모를 자랑하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개최까지 앞두고 있어 여행객들에게 더 즐거운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여 두바이를 경유하거나 여행하는 탑승객들은 유효한 신분증 및 에미레이트 항공 모바일 탑승권을 제시하기만 하면 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할인 혜택의 일환으로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부르즈 칼리파 앳더탑(Burj Khalifa At The Top), 아틀란티스 더 팜(Atlantis The Palm), 아쿠아벤처 워터파크(Aquaventure Waterpark), IMG 월드 오브 어드벤터(IMG Worlds of Adventure) 등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관광지에 대한 할인도 포함된다. 이외에도, 쇼핑몰, 레스토랑, 럭셔리 스파 등에서 활용 가능한 할인 바우처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수많은 할인 혜택과 더불어, 승객들의 두바이 여행에 편리함을 더하고자 숙박, 관광지, 식사, 레저 경험 등 편리하게 계획 및 예약할 수 있는 플랫폼인 두바이 익스피리언스(Dubai Experience) 및 24시간 문의가 가능한 에미레이트 홀리데이(Emirates Holiday)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종로구 종로 3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에미레이트항공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