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사랑 그리고 우리들의 이야기 익산시 콘서트

16일 토요일 오후 5시, 중매서 커뮤니티 라운지 음악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이소정 | 기사입력 2023/12/14 [03:30]

겨울, 사랑 그리고 우리들의 이야기 익산시 콘서트

16일 토요일 오후 5시, 중매서 커뮤니티 라운지 음악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이소정 | 입력 : 2023/12/14 [03:3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익산시가 연말을 맞아 오는 16일 오후 5시 중매서 커뮤니티 라운지에서 '겨울, 사랑 그리고 우리들의 이야기'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익산시민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청년몰 상상노리터가 준비했다. 연인과 부부, 형제·자매, 친구 등 주변의 훈훈한 이야기와 함께 각 사연에 맞는 뮤지션의 즉석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포근한 겨울을 선물할 예정이다.

 

▲ 겨울, 사랑 그리고 우리들의 이야기, 익산시 콘서트 _ 익산시

 

이번 행사에는 JTBC 히든싱어 영탁 편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가수 '김희석'과, 피아노가수 '이도희'가 출연한다. 이들은 따뜻한 노래와 아름다운 건반 선율을 통해 많은 시민에게 행복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청년몰을 사랑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의미로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며 우리 이웃들의 사랑스러운 사연을 통해 많은 분이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공연장소인 중매서 커뮤니티 라운지는 청년몰 상상노리터 옆에 위치한 고객 쉼터다. 

전북 익산시 익산대로20길 1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청년몰, 중앙시장,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