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풍성한 공연으로 2023년 마무리 한다

수준 높은 공연을 군민들에게 선사해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뒤돌아보고

강성현 | 기사입력 2023/12/16 [00:34]

순창군, 풍성한 공연으로 2023년 마무리 한다

수준 높은 공연을 군민들에게 선사해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뒤돌아보고

강성현 | 입력 : 2023/12/16 [00:34]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순창군이 오는 20일 저녁 6시 30분에 향토회관에서 올 한해를 뜻깊게 마무리하고 새해의 안녕을 기원하는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개그맨 뽀식이 이용식 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수준 높은 공연을 군민들에게 선사해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뒤돌아보고, 2024년의 새로운 희망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공연은 순창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통기타 팀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국악예술단의 국악공연, 트로트가요, 포크송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 송년음악회개최 _ 순창군

 

그뿐만 아니라, 트롯 전국체전에서 우승한 국악인 출신 가수 신승태의 공연과 쌍치 출신 국악 가수 정호영 씨가 활동하고 있는 국악예술단, 대한민국 대표 포크 록 밴드 여행스케치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으로, 지역 주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입장은 오는 20일 저녁 6시부터 선착순 400명까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인 12월에 군민들의 바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새로운 희망을 다지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며 굴지의 아티스트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꾸미는 2023년 송년음악회에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북 순창군 순창읍 장류로 407-1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