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매직보딩패스로 로댕 미술관 품는다

신규 제휴 기념 아시아나 중 장거리 전노선에 기내 광고 영상

박소영 | 기사입력 2024/01/12 [09:36]

아시아나항공, 매직보딩패스로 로댕 미술관 품는다

신규 제휴 기념 아시아나 중 장거리 전노선에 기내 광고 영상

박소영 | 입력 : 2024/01/12 [09:36]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프랑스 파리 5대 미술관 중 하나인 ‘로댕 미술관’과의 제휴를 통해 문화예술 여행을 선사한다. ‘매직보딩패스’ 프로그램 확대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제휴는 로댕 미술관이 1919년 개관 이래 최초로 기업과 제휴를 맺어 그 의미가 더 크다. 탑승객들은 올해 12월까지 탑승권 원본을 제시하면 ‘로댕 미술관’의 입장료 3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1월부터 두 달간 중 ∙ 장거리 전 노선을 대상으로 로댕 미술관 기내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 아시아나항공 A350 항공기

 

‘로댕 미술관’은 현대 조각의 거장이라 불리는 ‘오귀스트 로댕’의 마지막 주거지이자 작업실이던 ‘비롱 저택’을 미술관으로 개조한 것으로, 실내 ∙ 외에 전시된 그의 작품 6,000여점을 비롯해 미술관의 아름다운 정원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매년 60만명의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파리의 문화예술 공간이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예술의 도시 파리에서 생생한 예술 작품들을 직관할 수 있는 멋진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다채로운 문화예술 제휴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매직보딩패스는 지난 2009년을 첫 시작으로 현재까지 미술관, 호텔, 레스토랑, 쇼핑몰 등 국내 ∙ 외 140여개의 제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제휴사에 탑승권 제시 시 할인 등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하는 아시아나 탑승객 우대 프로그램이다.

서울 강서구 오정로 443-8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아시아나항공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