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문화재단, 2024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

문화다양성·환경등 매월 주제에 맞춘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2/14 [00:25]

제천문화재단, 2024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

문화다양성·환경등 매월 주제에 맞춘 문화예술 프로그램 운영

양상국 | 입력 : 2024/02/14 [00:25]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제천문화재단은 오는 17일 하소네 문화문방구를 시작으로 올해 토요일에 산책가자! 프로그램이 본격 시작된다. 매주 토요일,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열리는 토요일에 산책가자!는 하소네 문화문방구와 그림책 콘서트, 오늘, 삶-책 등 3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결합된 ‘산책’의 대표 사업이다.

 

▲ 2월 토요일에 산책가자 프로그램 포스터 _ 제천시

 

올해 토요일에 산책가자! 의 첫 스타트를 끊는 하소네 문화문방구는 17일 오후 1시,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 3층 산책홀에서 2월 주제‘신년(新年)’에 맞춰 ‘성악가와 함께 울리는 2024 하소네 문화문방구 영업 개시 팡파레’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공연을 선보일 최용호 성악가·팝페라 가수는 지난 2014년 오페라‘마탄의 사수’로 데뷔했으며, 음악 예능 팬텀싱어와 연예 예능 나는 솔로 출연 이후 큰 인기를 얻었다.

 

하소네 문화문방구에 이어 오는 24일 오후 2시에는 그림책 콘서트가 개최되며, 그림책‘나오니까 좋다’의 김중석 작가와의 만남 및 체험이 예정되어 있다. 인문학 토크 콘서트 오늘, 삶-책은 3월 16일 오후 2시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은 토요일에 산책가자!의 사업 통일성을 위해 ‘문화다양성’,‘사랑’,‘환경’,‘여행’등 관련 월별 주제를 선정해 각 콘셉트에 맞는 문화예술 행사를 준비한다.

 

김호성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는 지난해 시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토요일에 산책가자!가 올해 더욱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돌아왔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충북 제천시 용두대로15길 18-13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순천드라마촬영장 신장개업 특별이벤트 개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