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시티투어버스와 함께하는 파도소리와 아트의 만남

창원스포츠파크 만남의광장에서 출발해 구산면 해양드라마세트장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2/19 [03:19]

창원시, 시티투어버스와 함께하는 파도소리와 아트의 만남

창원스포츠파크 만남의광장에서 출발해 구산면 해양드라마세트장

이형찬 | 입력 : 2024/02/19 [03:19]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창원특례시는 오는 3월 1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창원시티투어 1층버스 탑승객을 대상으로 특별노선을 운행한다. 창원스포츠파크 만남의광장에서 출발해 구산면 해양드라마세트장과 파도소리길, 문신미술관을 차례로 들렀다가 만남의광장으로 돌아오는 노선이다.

 

아름다운 바다 풍경의 해양드라마세트장(60분 정차)에서는 문화관광해설사가 풀어내는 흥미로운 가야시대 이야기를 들으며 파도소리길을 산책하고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도 찍을 수 있다. 

 

▲ 창원시 시티투어버스와 함께하는 파도소리와 아트의 만남 _ 창원시

 

문신미술관(70분 정차)에서는 전시해설사가 <바다는 잘 있습니다>, <조각가의 혼>, <문신 모노그래프:비상>을 주제로 한 전시를 안내하고 있으며, 특히 <바다는 잘 있습니다>는 1940~70년대 경남 미술의 태동과 격동기를 지켜봐 온 바다를 주제로 기획되었으며 이번 특별노선에 문신미술관을 소개한 이유이기도 하다.

 

매회 선착순 40명씩 모집하며, 참가비는 성인 5000원, 청소년 등은 3000원이다. 예약은 출발 하루 전까지 창원시티투어 누리집(www.changwoncitytour.com)에서 받는다. 한편 시티투어 2층버스 순환노선은 별도로 운영한다. 창원의 주요 관광지를 도는 이 버스는 하루 6회 운행하고, 회별 소요 시간은 2시간이다.

경남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45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창원시, 시티투어버스, 아트,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