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명소와 맛집 여행하는 합천 관광택시 운영

관광객에게 다양한 관광지를 개인별 일정에 맞춰 여행할 수 있도록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2/28 [09:51]

합천 명소와 맛집 여행하는 합천 관광택시 운영

관광객에게 다양한 관광지를 개인별 일정에 맞춰 여행할 수 있도록

이형찬 | 입력 : 2024/02/28 [09:51]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합천군은 관광 활성화와 여행객의 편의 제공을 위한 합천 관광택시 사업을 올해 12월까지 운영한다. 이 사업은 합천을 찾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관광지를 개인별 일정에 맞춰 여행할 수 있도록 차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사)합천군관광협의회에서 운영한다.

 

▲ 합천 관광택시 _ 합천군

 

운영 코스는 옥전고분군·정양늪생태공원·영상테마파크를 경유하는 다라국 코스, 홍류동 계곡·해인사와 소리길·대장경테마파크를 경유하는 대장경 코스와 관광객 자율여행 코스인 수려한 코스로 운영된다. 다라국 코스와 대장경 코스는 8시간으로 구성돼 정상요금 16만원에서 70% 할인해 최종 요금 5만원으로 이용 가능하고, 수려한 코스는 50% 요금 할인해 5시간 5만원, 8시간 8만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규학 (사)합천군관광협의회장은 관광택시 이용을 통해 합천을 찾는 관광객이 보다 편리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 관광택시 기사의 친절 서비스와 관광지 해설 교육 등을 통해 양질의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합천 관광택시 예약은 전화 예약으로 진행되며, 예약 및 이용방법은 (사)합천군관광협의회(055-933-9235)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 합천군 가야면 가야산로 180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합천군, 관광택시,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