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미술관, 3월 기획전시 청춘: 새싹이 돋아나는 봄 전(展) 개최

청년 작가들이 표현하는 미래의 가능성과 꿈을 공유하며, 모두의 청춘을 향한

이형찬 | 기사입력 2024/02/28 [15:18]

사천미술관, 3월 기획전시 청춘: 새싹이 돋아나는 봄 전(展) 개최

청년 작가들이 표현하는 미래의 가능성과 꿈을 공유하며, 모두의 청춘을 향한

이형찬 | 입력 : 2024/02/28 [15:18]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사천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사천미술관은 오는 3월 1일부터 21일까지 .3월 기획전시 ‘청춘 : 새싹이 돋아나는 봄 전(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새싹이 돋아나는 봄’을 주제로 청년 작가들이 표현하는 미래의 가능성과 꿈을 공유하며, 모두의 청춘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 사천미술관 2024년 3월 기획전시 리플릿 _ 사천시

 

특히, 이번 전시에는 사천·진주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청년 작가 7인이 참여해 조소, 도예, 한국화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운식 작가의 조각 작품 <Porsche 1979 911 SKY BLUE>, 사천 출신 도예가 윤바다 작가의 <분청호>, 김영선 작가의 회화 <무제>, 배필성 작가의 디자인 <술과 꽃이 있는 정물 액자>, 권슬기 작가의 한국화 <개꿈 Sweet dream> 등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윤지영 작가의 <집약>과 강순모 작가의 <개의 꼬리> 등 조소 작품도 전시된다.

 

▲ [권슬기] 개꿈 Sweet dream 한지에 채색 _ 사천시

 

전시는 3월 1일부터 21일까지 총 21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전시기간 동안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단, 15인 이상 단체 관람을 희망할 경우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김병태 대표이사는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선보이는 기획전시를 개최할 예정이며 청년작가들의 예술 활동 지원을 위해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천문화재단 예술진흥팀(055-835-8645)

경남 사천시 사천대로 17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천시, 사천문화재단, 사천미술관, 전시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