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여행가는 달, 고백(Go,Back) 익산 여행 운행 시작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선보인 특별한 시티투어 고백(Go,Back) 익산여행

강성현 | 기사입력 2024/03/05 [05:11]

익산시 여행가는 달, 고백(Go,Back) 익산 여행 운행 시작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선보인 특별한 시티투어 고백(Go,Back) 익산여행

강성현 | 입력 : 2024/03/05 [05:11]

[이트레블뉴스=강성현 기자] 성큼 다가온 봄과 함께 '고백(Go,Back) 익산 여행'이 설렘 가득한 첫 운행을 시작했다. 시는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선보인 특별한 시티투어 '고백(Go,Back) 익산 여행'이 3월 1일 첫 출발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운행한다고 전했다.

 

▲ 케이(K)-관광 도시 익산은 지금 행복 여행 중 - 익산시

 

3월 한정 운영되는 이번 상품은 최근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미식·정원 여행 등이 가미돼 관광객에게 색다른 익산을 선보였다. 시티투어는 오전 9시 익산역 홀로그램 센터에서 출발해 원불교총부를 방문하고 명상 및 총부 해설이 진행됐다. 이어 아가페정원과 왕궁포레스트에서는 미식·정원 관광을 즐기며 익산의 맛과 멋을 경험했다. 이어서 익산의 대표 관광지 보석박물관, 미륵사지를 방문하며 마무리됐다.

 

▲ 케이(K)-관광 도시 익산은 지금 행복 여행 중

 

투어에는 익산시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하며 지역의 역사와 관광을 재미있게 풀어내 관광객의 만족도가 대단히 높았다. 시티투어 참가자는 미륵사지 등 익산시 관광지를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지만, 타지역에 거주해 기회가 마땅치 않았다며 이번 여행가는 달 특별 관광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한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 케이(K)-관광 도시 익산은 지금 행복 여행 중

 

시 관계자는 여행에 필요한 혜택과 콘텐츠를 짜임새 있게 준비해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더 많은 관광객이 익산을 찾을 수 있게 하겠다며 케이(k)-관광 도시로 도약을 위해 익산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관광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인북로32길 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익산시, 익산여행, 고백여행,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