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눈과 입맛을 사로잡을 2024 월화거리야시장 매대운영자 공개 모집

강릉에 거주하는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식품매대 20명, 플리마켓 24명 총 44명과 함께

양상국 | 기사입력 2024/03/05 [06:18]

강릉시, 눈과 입맛을 사로잡을 2024 월화거리야시장 매대운영자 공개 모집

강릉에 거주하는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식품매대 20명, 플리마켓 24명 총 44명과 함께

양상국 | 입력 : 2024/03/05 [06:18]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강릉시는 월화거리야시장에서 특색있고 독창적인 메뉴로 시민들과 관광객의 눈과 입맛을 사로잡을 신규 매대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강릉시가 주관하고 중앙‧성남통합시장상인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2024년 월화거리야시장은 강릉에 거주하는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식품매대 20명, 플리마켓 24명 총 44명과 함께 낭만과 추억이 가득한 월화거리 야시장을 꾸려갈 예정이다.

 

▲ 눈과 입맛을 사로잡을 월화거리야시장 함께 만들어요! _ 강릉시

 

식품의 경우 야시장에 적합하고 국내외 방문객이 선호할 수 있는 식품, 지역을 대표하는 인지도가 있는 향토 먹거리, 특색있는 퓨전 및 창작요리, 글로벌 음식 등을 대상으로 한다. 직접 조리가 가능한 음식이어야 하며, 단순 가열식품, 캔음료 등의 기계 및 생산품, 주류와 더불어 중앙·성남시장 및 야시장 주변 상가와 중복되는 메뉴는 판매가 금지된다.

 

플리마켓은 관광제품 및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참신한 아이디어 상품, 재능판매 등 방문자의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독특한 제품, 가족 및 연인 등 함께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등을 모집한다.  매대 운영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오는 3월 13일(수)까지 중앙‧성남통합시장상인회로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자격 등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합격자 선정은 공정성을 위해 전문 심사위원을 선임해 서류심사를 진행하고, 식품매대의 경우 2차 현장 품평회를 별도로 실시해 3월 중 선정된다. 선정된 식품매대 운영자는 위생‧안전교육, 식품 조리 등의 매대 운영에 관한 컨설팅을 지원받게 될 예정이다.

 

강릉시 관계자는 차별화된 월화거리야시장이 강릉의 야간명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열정 가득한 시민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화부산로 121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제4회 홍매화·들매화 전문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