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기, 상 받는 것 보다 흥행이 좋다

국민의 남자 배우 안성기 영화에 대한 가치관 밝혀

이소정 | 기사입력 2010/04/22 [10:29]

안성기, 상 받는 것 보다 흥행이 좋다

국민의 남자 배우 안성기 영화에 대한 가치관 밝혀

이소정 | 입력 : 2010/04/22 [10:29]
국민 배우 안성기가 남성지 <maxim>과의 인터뷰 중 한국 영화에 대한 의견과 수상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그는 과거 군사 정권 시절 비교, 영화계와 사회적 시선은 많이 좋아졌고, 한국 영화의 위상 또한 높아진 것을 주목할 점으로 꼽았다. 소재면에서도 과거의 사랑 소재 상투적 이야기에서 벗어나 다양한 소재를 이야기 할 수 있게 된 점에 높은 점수를 주었다.


개인적으로는 영화제에서 수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관객이 찾고 아껴주는 영화를 만드는 것이 훨씬 즐겁다고 밝혔다. 관객에게 인정받은 작품이 상보다 중요하다고 본 것이다. 또 한국 3d 영화에서도 다양한 소재가 도입, 현의노래, 아바타와 같은 다양한 작품이 제작되면 한국 영화의 미래가 더 밝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의 인터뷰는 maxim의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되었다. 그는 촬영 내내 부드러우면서도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촬영장을 휘어잡았다. 남성지 maxim은 인터뷰 영상과 화보를 웹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제공하며, maxim5월 창간호에서도 자세히 볼 수 있다고 밝혔다. www.maximkorea.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